악어 태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경점 간단 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패스 오브 엑자일 3.9 변경점 간단 정리!

악어태 2019. 11. 17. 17:19

안녕하세요 위드& With 입니다.

오늘은 2019년 11월 16일 오전6시를 기준으로 GGG회사에서 발표한 엑자일콘의 영상중에서 3.9 메타 모스 즉, 변형리그 에 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3.9 변형 리그 역시 신규 NPC인 테인 옥타비우스가 등장합니다. 

테인 옥타비우스는 오리아스에서 연금술을 연구한 일류 연금술사라고 소개가 되었습니다.

스승을 살해한 죄목으로 레이클라스트로 추방된 테인은 과거에 몬스터 에센스를 조합하는 연금술을 배운 경험을 살려 '자신'을 이루는 본질을 연구한다고 소개가 되었습니다.

자신을 이룬다... 합체가 생각나는 그런 문구인거 같습니다.


3.9 변형리그에서는 모든 지역에서 특정 몬스터를 처치하면 테인이 해당 몬스터의 샘플을 수집합니다.

테인을 소환한 다음 그가 수집한 샘플중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 조합하면, 변형성을 가진 강력한 적이 나타나고 강력한 적과 싸우는 형식입니다.

변형성을 가진 적은 자신이 넣은 샘플에 따라서 모습이 중간에 변형된다고도 합니다. 


소환된 몬스터를 잡으면 3.8리그에서는 성유이지만 3.9리그에서는 기폭제를 획득할수있습니다. 

기폭제는 장신구에 퀄리티를 추가하는 화폐 아이템입니다. 

이전까지 무기나 투구과 같은 방어구에는 퀄리티를 추가했었지만, 장신구에는 퀄리티를 추가 할 수 없었는데 

이번 3.9 변형리그의 기폭제를 활용해서 이젠 장신구에까지 퀄리티를 추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장신구퀄리티가 증가하면 아이템에 적용된 속성부여 또한 향상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 제작시에도 기폭제가 소모되며 퀄리티가 높을 수록 관련 속성 부여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3.9변형리그에서는 아틀라스의 격전이 끝났다고 표현되며, 엔드게임에 신규 보스가 5이라고표현되었습니다. 


신규 아틀라스의 규칙이 나왔습니다.

 이제 아틀라스의 중앙에서 출발하며 처음에는 50개의 지도만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나머지지도를 해제하려면 정복자와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감지자의 돌을 얻어 아틀라스에 끼워야 합니다. 감시자의 돌을 아틀라스에 있는 지역에 끼우면 해당 지역의 지도 증급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지도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아틀라스의 모든 지역을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지도를 14~16등급으로 만들게 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감시자의 돌을 끼워 자신만의 전략을 구상해 보십시오 .


여러분에게 행운이 따른다면, 정복자 처치 시 신규 보조 젬인 고급형 보조 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신규 보조 젬은 기존 보조 젬의 고급형으로, 1레벨에 서도 기존 보조 젬 20레벨보다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에서는 약 35개의 고급형 보조 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복자를 사냥하면서 희귀한 아이템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아이템은 4개의 새로운 영향을 가진 아이템으로, 특별한 속성 부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각성자인 사이러스의 힘을 사용하면 이 새로운 영향을 받는 아이템 두개를 융합하여 두 아이템의 속성 부여가 적용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특별한 엑잘티드 오브를 사용하여 이미 가지고 있는 희귀 아이템에 직접새로운 속성 부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 전반에 걸친 활 관련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활과 관련된 신규 젬 5개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모든 활 스킬의 밸런스를 재조정하였으며 일반 기본 활 유형을 개선하였고 레벨업에 따라 활 피해를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함정 화살이라는 새로운 활 전용 스킬을 도입하고 연발 사격 보조 젬과 화살 산개 보조젬으로 기존의 활 스킬에 새로운 방식을 적용합니다. 



아틀라스 지도 -중앙에서 맵핑 시작

정복자 찾아서 처치후 감시자의 돌 찾아서 아틀라스홈에 끼우면 새로운 지도가 열림

그리고 지도를 회전하며 아틀라스 티어를 올려 전체지도가 14~16까지 할수있음

정복자4명

정복자 처치 후 새로운 젬 보급형 보조젬 

보급형 보조젬은 기존 보조젬 20레벨보다 효과 좋은 1레벨 

메타모스 변형리그

처치한 후 샘플 채취--> 다양한 샘플로 변형체를 만들수 있음 

처치= 새로운 화폐 얻을수 있음 

새로운 아이템 기폭제 ( 악세서리 개선 )


나머지 지도 해제하기 위해 정복자 찾아서 싸우고 이기면 감시자의 돌을 얻음

감시자으 ㅣ돌을 아틀라스에 있는 지역에 끼우면 해당지역의 지도 동급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운 지도도 발견

최종적으로 아틀라스의 모든 지역을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지도를 14~16등급으로 만들게 됨 --> 원하는 맵만 돌수 있는 빙하런이나 묘실런 같은 전략이 새로 나올것으로 예상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