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태

영어 타자 연습 정말 좋은 사이트 하나 추천드립니다! 본문

Tip 모음

영어 타자 연습 정말 좋은 사이트 하나 추천드립니다!

악어태 2019. 11. 10. 03:33

안녕하세요~

 

위드&With 입니다 

 

왜 제 컴퓨터에는 한컴타자 연습기가 안되는지....

 

옛날에는 한컴타자 연습기로 많이 영어 타자 연습하고 했었는데 

 

지금 새로 설치되어 있는 제 컴퓨터에는 작동하지 않네요 ㅠㅠ

(왜그럴까요...ㅠㅠㅠㅠ)

그래서 여러 가지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 하나 추천드립니다!

 

①간단하고 가입도 필요 없고

 

②설치도 필요 없는

 

 사실 저는 영어공부를 시작하기 위해서 영어타자를 시작했는데요ㅎㅎㅎ

영어단어나 문법도 정말 중요하지만

저는 오랫동안 붙잡고 있지를 못해서

영어타자연습이라도 하면서 문장을 눈으로 익히면서 단어들도 보곤 합니다.


  추천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인터넷 타자연습이라고 치셔도 나오고 

링크 http://www.typingi.com/ 

 

인터넷 타자연습:::한글타자연습 영문타자연습

 

www.typingi.com

위에 링크를 누르셔도 나옵니다ㅎㅎㅎ

 

한글 타자연습은 많이 했었지만, 영문으로 치려고 하니 많이 어색한 감이 저도 있었어요. ㅎㅎ

한 번씩 궁금하실 때마다 여기서 한번 연습해보세요. 

 누구나 직관적으로 바로 보고 할 수 있는 그런 사이트인 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위드&With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Comments